Bravo 고양이 Life!

[서울 궁디팡팡 캣페스타] 첫째날 방문후기!! 2021 궁디팡팡 (aT센터 주차)

Dinthewoods 2021. 6. 11. 16:05
728x90


2021 궁디팡팡캣페스타 서울 첫째날 방문한 따끈한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토, 일요일에 방문하시는 분들 어서오세요~!


양재 aT센터

 

방역수칙 철처하게!


이번 2021 서울 궁디팡팡 캣페스타가 열리는 aT센터 정문입니다. 첫째날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오셨어요. 현장에서 안내를 너무 잘 해주시고 계시고, QR체크인부터 체온측정, 비닐장갑 배부까지 철저하게 확인하시더라구요.


2021 궁디팡팡 캣페스타 서울


티켓, 냥피또


입장과 동시에 핸드폰 번호 뒷자리를 말씀드리고 예매해둔 티켓을 받았습니다. 입장손목밴드, 냥피또, 부스안내도, 북어트릿 샘플, 해피커팅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티켓을 받았어요.

궁디팡팡 캣페스타 서울


이번 궁디팡팡에는 정말 많은 업체들이 참여했는데요, 사료부터 모래, 장난감, 캣타워까지 없는게 없었답니다. 특히 엄청나게 다양한 모래를 직접 만져보고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많은 업체에서 할인에 무료배송서비스까지 제공해주시니까 꼭 여기저기 둘러보시고 쟁여두세요!

내추럴발란스 할인


내추럴발란스에서는 이렇게 파격적인 할인을 하고있었습니다. 알뜰존에서는 한정수량으로 1.36kg 짜리 한팩을 무려 7,000원에 판매하시네요! 그 외 사료도 1+1 행사를 하더라구요.

더스트몬 벤토나이트


더스트몬 부스에서는 이렇게 다양한 모래를 직접 만져볼 수 있었어요. 카사바모래는 처음만져봤는데 말랑말랑하게 굳는게 정말 신기했어요. 더스트몬에서도 무료배송과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저는 더스트몬 판타스틱 썬샤인 한상자 (7kgx2개) 를 23,000원에 구매했습니다. 택배파업으로 배송은 조금 늦어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



중간중간에 이렇게 샘플증정 행사에도 열심히 참여했습니다. ㅋㅋㅋ

 

728x90

3층 2전시장으로 가는 길


1층 1 전시관을 둘러보고 난 뒤에는 안내를 따라 3층에 있는 2 전시관으로 바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사진만 봐도 안내가 정말 잘 되있게 보이죠?

해피커팅프로젝트


2021 궁디팡팡 캣페스타에서는 해피커팅프로젝트가 진행되고있었는데요, 입장할 때 받은 저 티켓의 귀부분을 잘라서 준비된 통에 넣으면 길고양이들을 위한 TNR 프로젝트에 200원씩 후원된다고해요.

궁디팡팡 3층 2전시장


케이펫페어랑은 다르게 궁디팡팡 2전시장에는 작은 소품들을 판매하는 작가님들 부스가 정말 많았어요.  귀여워서 다 사버리고싶기 때문에 과소비하지 않기 위해서는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Miaow Town 안경닦이


저는 miaow town 이라는 부스에서 이렇게 귀여운 안경닦이를 구매했습니다. 1장에 3,000원 2장에 5,000원이었어요.

2021 궁디팡팡 냥피또 이벤트존


2전시관에는 입장하면서 받았던 냥피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있어요. 저와 친구는 치즈냥이 ‘엉이’ 가 한 줄 나와서 샘플세트를 받았습니다.


냥피또 엉이 당첨!


둘 다 당첨된걸 보면… 다들 당첨되는거 아닐까요?? 그레이 고양이 ‘봉이’에 당첨되면 캣타워 같은 큰 선물도 주는 것 같았습니다. (부럽다..)

다양한 샘플 겟!!


저는 친구와 두시간 정도 둘러본것같아요. 그리고 입장권 가격이 아깝지 않게 이렇게 많은 샘플을 받아왔습니다. 저희집 단지가 먹어보고 뭐가 맛있는지 알려주겠죠?

주차정보


아! 금요일 점심쯤 방문했는데도 주차가 상당히 혼잡해보였습니다. 바로 옆에 있는 양재꽃시장도 꽤 붐비는 편이었어서 주말에는 주차가 더 힘들지 않을까 하고 예상해 봅니다. 2021 궁디팡팡 캣페스타 서울 주차정보는 제가 아래 글에 잘 정리해 두었으니 확인해보세요~!

▼  ▼  ▼  ▼


https://dinthewoods.tistory.com/17

 

[2021 궁디팡팡 캣페스타 서울] 제 17회 궁디팡팡 입장권 예매방법, 이벤트

궁디팡팡캣페스타는 처음이라...  막 1년차가 된 집사가 드디어! 처음으로 궁디팡팡캣페스타에 방문하게되었어요. 작년 여름, 고양이를 키우게 된 이후로 수도권에서 하는 케이캣페어와 같은

dinthewoods.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