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플땐 맛집 리뷰

[동탄 배달맛집] 60계치킨에서 6초치킨, 간지치킨 먹어봤어요! (+이벤트)

Dinthewoods 2021. 5. 31. 14:46
728x90
60계치킨에서
6초치킨, 간지치킨을 주문해
먹어봤습니다.

 

60계치킨 6초치킨

 

 

1. 6초치킨

 

입에 넣은 뒤

6초만에 매운맛이 터진다고 하여

6초치킨이라고 불리는데요,

맵부심 하는 사람으로서

궁금해서 참을 수 없었습니다.

ㅎㅎㅎ

 

실제로 먹어보니 매운맛이 강렬했습니다.

맵기는 불닭볶음면보다 조금 매웠구요,

기분나쁘게 속이 쓰린 맛이 아닌

입술이 얼얼해지는 중독적인

매운맛 이었습니다.

설명에 써있는 것 처럼

깔끔하게 맵다는게 딱 맞는 말이었네요.

 

 

60계치킨 간지치킨

 

 

2. 간지치킨

 

 

간지치킨은 60계치킨의 대표메뉴로

특제간장소스와 누룽지가 어우러져 있다고 하는데요,

설명처럼 고소+단+짠 이 잘 어우러진 맛이었어요.

먹을 때 간장양념 특유의 마늘향

강하게 올라오는 것도 참 좋았구요.

 

그런데 홈페이지 사진에도 그렇고,

블로그 리뷰에도 그렇고 치킨 위에

치즈가루(?)가 솔솔 뿌려져있는것 같았는데

가루가 녹아버린건지 안보였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60계치킨 추천메뉴

 

 

사진에서 왼쪽이 6초치킨이구요,

오른쪽이 간지치킨입니다.

 

60계치킨에서 특히 마음에 들었던 점은

매일 새 기름에 60마리만 튀겨서 그런지

튀김의 상태가 정말 바삭하고 좋았다는겁니다.

작지 않은 닭을 사용해서

"이런게 바로 치킨이지~!"

라는 느낌이었어요.

ㅋㅋㅋㅋ

 

또한 중간중간 섞여있는 웨지감자

정말 일품이었는데요,

양념에 섞여있음에도 불구하고

바삭한 느낌이 살아있어

진짜 맛있었습니다.

 

 

 

60계치킨 리뷰이벤트!

 

 

01
60계치킨 리뷰이벤트 두가지

 

 

현재 60계치킨에서는

두가지 리뷰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신메뉴를 먹고 리뷰를 남기면

당첨자에게 무려 1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이벤트 뿐만 아니라,

아무 메뉴나 주문해 먹고

리뷰를 남기면 포테이토 치즈스틱

제공하는 꽝 없는 이벤트까지!

리뷰이벤트는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두가지 방법으로 참여 가능하니

한번 시도해보세요! :)

 

 

동탄 찐 치킨 맛집으로 인정!

 

 

직접 주문해 먹어보니

60계치킨은 정말 동탄 배달맛집이라고

할 만 했습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시

리뷰이벤트에 참여하면

1.25L 짜리 콜라까지 서비스로 제공하니까

꼭 참여하셔서 시원한 콜라까지

받아보세요~!

 

 

오랜만에 치킨이 땡기신다면

메뉴도 다양하고 맛있는

60계치킨에서 제 추천메뉴에

도전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내돈내산 리뷰 인증

 

 

 

60계치킨 동탄1신도시점

 

60계 치킨 동탄1신도시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82 · ★4.43 · 평일 15:00 - 24:00, 매주 월요일 휴무

m.plac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