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플땐 맛집 리뷰

[동탄맛집]BHC치킨 동탄테크노점에서 맵소킹 (+순살 도대체 어느부위야?)

Dinthewoods 2021. 5. 31. 15:56
728x90

요즘들어 닭을 정말 많이 먹네요.

거의 닭이 주식인 수준...

 

BHC치킨 동탄테크노점에 방문해

맵소킹 순살 먹어본 후기

바로시작합니다~!

 

 

BHC치킨 동탄테크노점

 

 

넓고 쾌적한 매장
방문 추천!

 

 

매장이 넓고 쾌적하다는 리뷰를 보고

BHC 동탄테크노점에 방문했는데요,

오픈한지 한달정도 된 매장답게

정말 깨끗하고 쾌적한 분위기였습니다.

 

사람들이 많은 시간을 피해방문했지만,

매장이 쾌적하고 테이블간 간격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코로나때문에 매장에서 식사하는게

꺼려질 수도 있는데요,

동탄테크노점에서는 그런 걱정을

조금 덜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추억의 소라형과자

 

 

 

치킨이 나오기 전 치킨무와 함께

특이하게 소라형과자를 주시네요.ㅎㅎㅎ

오랜만에 먹으니까 꿀맛입니다.

게 눈 감추듯 다 먹어버렸습니다.

 

 

 

BHC 맵소킹 순살

 

 

맛있게 매운 양념

 

 

이번엔 처음 먹어보는 메뉴인

맵소킹 순살을 주문했습니다.

"맵소 맵소!" 라고 감탄하는 말에서

맵소킹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고 하는데요,

그 이름에 맞게 꽤나 매웠습니다.

맵기 : 불닭볶음면 보다 매움

매운음식만 찾아다니는 사람으로서

양념은 중독성있고 맛있었습니다.

 

특이한것은 새콤달콤한 냄새가 나는

일반 양념치킨들과 다르게

양념에서 어떤 묵직한 향이 났다는겁니다.

도대체 어떤향일까요?

비유하자면 한의원에서 날 것 같은

그런 묵직한 향이었습니다.

ㅋㅋㅋㅋ

 

 

 

납작한 모양이 꼭...

 

 

치킨너켓같은 순살은 비추

 

 

개인적으로 뼈를 발라먹는걸

귀찮아해서 순살을 선호하는데요,

BHC의 순살은 조금... 특이했습니다.

치킨너겟같다는 느낌?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납작하게 눌린 모양이 딱

치킨너겟이 연상되었구요,

튀김옷이 두껍고 살이 퍽퍽한 느낌이었습니다.

 

과자같이 바삭한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만족할 수도 있겠으나

19,000원을 내고 치킨너겟을 먹는 느낌이라

개인적으로 순살은 비추하고 싶습니다.

ㅎㅎㅎ

 

 

 

 

순살의 부위는 닭가슴살!

 

 

순살은 닭가슴살 100%

 

 

홈페이지를 참고해보니 BHC의 순살치킨은

100% 닭가슴살로 만들어진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 촉촉한 순살이라기보다는

덜 퍽퍽한 닭가슴살의 느낌이었어요.

 

(100% 개인취향이라 다르게 느끼실수도 있습니다.)

 

 

일반 맵소킹의 중량은 950g

순살은 600g인데,

순살의 가격이 19,000원으로

일반 맵소킹(17,000원)에 비해

2,000원 더 비싸게 형성되있습니다.

뼈 무게에 차이가 있겠지만

저는 2,000원 더 내고 튀김옷 두꺼운 닭가슴살너겟을

주문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아무튼,

넓고 쾌적한 매장이라서 좋았고,

둘이서 한마리 주문하니 딱 배부르게 먹은 것 같아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다음부터 BHC에서는

순살 말고 그냥 뼈있는 닭으로

주문해야겠다는 교훈(?)을 얻었네요.

ㅎㅎㅎ

 

 

BHC치킨 동탄테크노점

 

네이버 지도

BHC치킨 동탄테크노점

map.naver.com

 

728x90